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돌싱글즈 최종규

by lastcent 2024. 5. 10.

 

지난 9일 오후에 방송된 MBN '돌싱글즈5'에서는 이혼의 아픔을 극복하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 제주도에 위치한 '돌싱 하우스'에 입성한 돌싱남녀가 공개됐다

.

이혜영, 이지혜, 유세윤, 은지원, 오스틴강이 '돌싱글즈5'의 진행을 맡았다. 90년대생 'MZ 돌싱'들의 불꽃 같은 사랑 이야기가 예고되자 출연진들은 "말투 자체가 어리다", "스타일부터 다르다"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이혼 2년 차 손민성이 전 출연자 중 가장 먼저 도착해 시선을 모았다. 첫 번째 돌싱남 손민성에 이어 두 번째로 등장한 출연자는 돌싱녀 이혼 1년 차 박혜경이었다. 뒤이어 이혼 1년 차 심규덕, 이혼 3년 차 최종규, 이혼 2년 차 김규온이 돌싱남으로, 이혼 2년 차 장새봄, 이혼 5년 차 백수진, 이혼 1년 차 손세아가 돌싱녀로 합류했다.



8명의 돌싱남녀가 한자리에 모인 가운데, 이들은 정보 공개 전 말을 편하게 놓기로 하며 저마다의 신청 이유를 털어놨다. 더불어 이들은 이혼으로 인해 위축된 상황과 달라진 일상을 털어놓고 공감하며 '돌싱 하우스'로 향했다.

 

 

짐을 풀자마자 첫인상 투표가 시작됐다. 첫인상 투표 방식은 내 이름이 적힌 종이 위에 첫인상 1위의 이름을 적고, 기억이 나지 않으면 그 사람의 특징을 적어 제출한다. 박혜경과 백수진이 김규온을, 장새봄, 손세아가 최종규를 첫인상 1위로 꼽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첫 만남을 가진 후 한 자리에 모인 돌싱남녀들이 '돌싱'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이날 박혜경은 "난 '돌싱글즈5'에 술 먹고 조금 화가 나서 신청을 했다. 억울하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심규덕도 "나도 술 마시고 신청한 건 아니지만, 화가 나서 신청했다. 사람들 곤란하게 하기 싫어서 소개팅도 잘 못 받겠더라"라며 "어떻게 알았는지 결혼정보회사에서 전화가 와서 갔는데 돌싱이라 사람 만나기 어렵다며 주선을 위한 비싼 돈을 부르더라"라고 밝혔다.

 

최종규도 "돌싱이 많다고는 하는데, 둘러보면 생각보다 없다"라고 말했고, 돌싱남녀들은 "내 주위에도 하나도 없다"라며 최종규의 말에 공감했다.  

 

 

 

돌싱글즈5 직업 사는곳 나이 이혼 사유

돌싱글즈5 출연자는 손민성, 심규덕, 최종규, 김규온, 박혜경, 장새봄, 백수진, 손세아 등 8명이다. "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이름 나이직업사는 곳이혼 시기 손민성  

k.108mo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