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우리, 집' 2회에서 주인공 노영원 역의 김희선이 착용한 블레이저가 눈길을 끌었습니다. 김희선이 선보인 블레이저는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의 제품으로 밝혀졌는데요. 더블 브레스티드 블레이저입니다.
이 블레이저는 미디엄 그레이 컬러를 베이스로 멀티컬러와 컬러 블록 패널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멜랑주 소재에 패치워크 디자인과 헤링본 패턴이 더해져 개성 있는 스타일을 연출합니다. 숄더 패드와 버튼 커프스 소매, 피크드 라펠 등 클래식한 디테일도 돋보이죠. 더블 브레스티드 버튼으로 잠그는 형식이며, 앞면에는 두 개의 플랩 포켓이 달려 있습니다.
소재는 겉감이 아크릴 41%, 폴리에스터 29%, 울 25%, 실크 4%, 스판덱스 1%로 이루어져 있으며, 안감은 아세테이트 51%와 비스코스 49%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관리 방법은 드라이크리닝을 권장하고 있어 주의가 필요합니다.
김희선이 착용한 더블 브레스티드 블레이저의 가격은 ***만원입니다. 독특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 브랜드 프리미엄이 더해져 있어 가격대가 있는 편이지만, 개성 있는 스타일을 추구하는 분들에게는 충분한 가치가 있는 아이템이 될 것 같네요.
드라마 속 노영원처럼 멋진 패션을 완성하고 싶다면, 더블 브레스티드 블레이저를 참고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다양한 아이템과 매치하여 나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보시길 바랍니다.
우리집 2회 노영원 김희선 블레이저 패션 브랜드 제품 가격 정보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