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는 오는 26일에 유니클로 서광주점을 오픈한다.
광주광역시 서구 매월동에 위치한 유니클로 서광주점은 유니클로 광주 비아점, 롯데마트 수완점 및 연제점에 이어 유니클로가 광주 지역에서 운영하는 네 번째 매장이다.
서광주역과 광주외곽순환고속도로에 인접해 광주 지역뿐만 아니라 전남 인근 지역으로부터의 고객 접근성도 확대했다.
해당 점포는 교외형 매장으로 넓고 쾌적한 쇼핑 공간으로 구축했다. 이를 통해 해당 지역 고객들에게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LifeWear) 제품군을 선보일 계획이다.
매장 오픈에 맞춰 이달 30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봄·여름 인기 아이템인 남성용·여성용 포켓터블 UV프로텍션 파카뿐만 아니라 여성용 울트라 스트레치 AIRism 조거 팬츠와 남성용 울트라 스트레치 DRY-EX 조거 팬츠를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키즈 이지 쇼트 팬츠, 베이비 코튼 메쉬 이너 바디수트 등 다양한 유니클로 인기 제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아울러, 오픈일부터 3일간 유니클로 서광주점에서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광주 소재 카페 및 제과점에서 구입한 커피와 단팥빵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5만원 이상 구매 시 유니클로 오리지널 캔버스백, 10만원 이상 구매 시 헬리녹스 샤코슈백, 20만원 이상 구매 시 캠핑용 쿨러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한편, 유니클로 서광주점은 매장 오픈에 앞서 매장 직원들의 자발적인 선행을 통해 지역사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지난 15일 광주광역시 서구청을 방문하여 서구 지역 저소득 가정의 영유아 170명을 대상으로 의류를 지원하는 협약식을 가졌다.
유니클로 서광주점에서 기부한 의류는 5월 어린이날을 맞아 광주 서구 지역의 저소득 영유아 보육 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