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식단 관리에 관심이 높아지면서, 다이어트와 혈당 관리에 도움이 되는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칼로볼 전자레인지 다이어트 저당밥솥'이 온라인에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데요.
칼로볼 저당밥솥은 지난해 8월 출시 이후 온라인에서만 단품 기준 누적 10만개 이상 판매된 흥행 상품입니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전자레인지에 넣고 12분만 돌리면 밥을 지을 수 있다는 점인데요. 조리 과정에서 고온의 증기가 쌀에서 당분을 분리해 탄수화물 함량을 크게 낮춰줍니다.
국제 공인검사기관 '한국 SGS'의 테스트 결과에 따르면, 흰쌀밥을 칼로볼 저당밥솥으로 조리하면 탄수화물이 44.5%, 칼로리가 42.3%나 줄어드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같은 양의 밥을 먹어도 당분이 적어 혈당 관리나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라는 얘기죠.
2020년 기준 국내 당뇨병 유병률은 16.7%로, 2012년의 11.8%에 비해 크게 증가한 상황인데요. 당뇨병 전 단계 인구까지 합치면 무려 2000만명, 즉 국민 5명 중 2명이 당뇨 위험군에 속한다고 합니다.
제품 관계자는 "혈당 관리는 나이가 들수록 중요하다"며 "1~2인분 조리에 적합해 1인 가구에게 특히 유용하고, 혈당 관리와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께 추천드린다"고 전했습니다.
건강을 위한 식단 관리, 칼로볼 전자레인지 다이어트 저당밥솥으로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요?
전자레인지 저당밥솥 추천 자취생 다이어트 필수품 가격 확인하기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