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이 다가오면서 근교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최근 프리한19에서 선정한 봄 근교 여행지 2위에 오른 전북 고창군의 S농원은 유럽 느낌이 물씬 나는 자연 농원으로, 푸르른 대지와 청정 자연을 배경으로 한 체험형 농촌 테마파크입니다.
S농원에서는 양과 젖소가 초원을 거니는 모습부터 돼지, 염소, 토끼 등 스트레스 없는 환경에서 자란 건강한 동물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특히 아이들에게 인기 만점인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동물들에게 직접 먹이를 주며 정서적 교감을 나누는 활동과 아기 돼지와 송아지에게 우유를 먹이는 시간이 있습니다.
또한, S농원에서는 땅콩 심기, 딸기 수확 및 잼 만들기 등 직접 먹거리를 재배하고 가공하는 과정까지 체험할 수 있어 농촌의 가치와 먹거리의 소중함을 가르칠 수 있는 학습터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도시에서는 느끼지 못했던 자연의 가치를 배울 수 있는 S농원은 당일치기 나들이 장소로도 그만입니다.
숙박을 원하는 분들을 위해 S농원은 대자연을 감상할 수 있는 빌라형 객실과 자연의 일부가 된 듯한 느낌을 주는 글램핑 시설도 갖추고 있습니다. 농촌을 오감으로 체험할 수 있는 이곳에서 잊지 못할 힐링 시간을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요?
전북 고창군에 위치한 S농원은 유럽풍의 자연 속에서 동물들과 교감하고, 먹거리의 소중함을 배우며, 대자연을 만끽할 수 있는 체험형 농촌 테마파크입니다. 일상에서 벗어나 자연 속에서 재충전의 시간을 가지고 싶다면 S농원으로 봄 나들이를 계획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프리한19 봄 근교 여행지 2위 전북 고창군 S농원 체험형 농촌 테마파크 검색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