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성 스카이타워 전망대 개방 시간

by cosmos181218 2024. 5. 3.

충남 홍성군은 오는 13일 서부면 상황리 속동항에서 홍성스카이타워 개장식을 열고, 14일부터 일반에 공개한다고 3일 밝혔다. 홍성스카이타워는 65m 높이의 철 구조물로, 촛대에 촛불이 켜진 모습을 형상화했으며 256가지 색상의 조명도 갖췄다.

 

 

로보락 S8 Pro Ultra 물걸레겸용 로봇청소기 수입로봇청소기 저렴한로봇청소기 올인원

COUPANG

www.coupang.com

 

내부는 전망대와 지상에서 전망대를 오르내리는 18인승 승강기, 스카이워크 등이 설치됐다. 운영시간은 오전 9~오후 6시(6~8월은 밤 8시까지 연장)이며, 야간 경관조명은 일몰부터 밤 10시까지 켠다. 매주 월요일, 1월1일, 설·추석날은 문 닫는다.



이 타워는 지난 2022년 초 착공해 지난해 8월 준공했으나 진입도로와 주차장 공사를 하느라 개장이 늦어졌다.



이 타워의 자랑은 경관이다. 홍성스카이타워를 세우기 전에도 속동항은 호수 같은 천수만과 해 질 녘 풍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했다. 이현수 홍성군 문화관광과 담당은 “맑은 날 타워에 오르면 안면도, 죽도, 서산에이비지구간척지, 보령까지 천수만 일대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이 정도 파노라마 뷰는 홍성스카이타워가 유일하다”고 귀띔했다. 또 그는 “전망대 층에 설치한 66m 길이의 스카이워크는 투명 재질이어서 스릴 만점의 걷기를 즐길 수 있고, 검증된 낙조는 물론, 조명을 받은 타워가 밤바다에 비치는 모습이 관광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홍성군은 홍성스카이타워가 관광객을 모아 지역 경제의 효자 구실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 군은 관광 활성화를 꾀하려고 타워 입장료 3천원 가운데 2천원을 지역 상품권으로 되돌려 주기로 했다. 이 상품권은 타워 주변 카페는 물론 남당항 일대 식당 등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홍성군민은 무료로 타워를 이용할 수 있다.



이용록 홍성군수는 “홍성스카이타워는 홍성군의 관광환경 대전환을 알리는 신호탄이다. 홍성이 충남 해양관광의 중심으로 거듭나도록 약 11㎞에 이르는 서부 해안권 관광벨트 정비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로보락 S8 Pro Ultra 물걸레겸용 로봇청소기 수입로봇청소기 저렴한로봇청소기 올인원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