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환승연애 남희두 결혼식 부케

by newslife108 2024. 4. 23.
티빙 '환승연애2'에 출연했던 남희두가 친누나 결혼식에 참석해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했다.

 

2024년 4월 22일 남희두는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에 "아직 실감은 안 나지만, 누나 결혼 축하해. 내가 더 떨렸지만 티 하나도 안 냈다"라고 짧은 소감을 남기며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남희두가 결혼식장에 참석한 모습이 담겼다. 몸에 딱 맞는 검은색 수트를 차려입은 그는 부케를 들고 훤칠한 키와 넓은 어깨와 듬직한 몸매를 뽐냈고, 오똑한 콧대와 날렵한 턱선을 자랑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끌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고개를 돌린 남희두가 무심하게 부케를 든 채 바지 주머니에 한 손을 꽂아 넣은 포즈를 취한 모습이 담겼다.

 

부케를 들고 있는 남희두의 사진을 본 여자 친구이자 JTBC 골프 아나운서 이나연은 댓글에 하트 이모티콘을 남기며 변함없는 애정을 과시했다.

 

누리꾼들 역시 "이나연이랑 결혼하는 줄 알았다", "남희두와 이나연의 결혼식 기다리는 중", "수트 비주얼 미쳤다", "혹시 이나연이랑은 언제 결혼하냐", "피지컬은 진짜 넘사벽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1997년생인 남희두는 현재 안양 한라 아이스하키단 소속 선수로 활약하고 있으며, 지난 2022년 방영된 '환승연애2'에 이나연과 함께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당시 두 사람은 갈등을 극복하고 재결합에 성공해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이후 소셜네트워크서비스 계정을 통해 '럽스타그램'을 하거나 개인 온라인 채널에 등장하며 달달한 커플 일상을 보여주고 있다.